카테고리
여성 커플

그냥 개취…카라델레바인

레즈비언 셀러브리티의 핫 피플을 꼽자면,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카라델레바인이 있겠다. 한국에선 너무 유명한 크리스틴 스튜어트는(90년생) 말고, 주로 모델계에서 활동하고, 요즘은 영화도 나오는 카라델레바인의(92년생)  연애사를 핥아 볼란다.

청년실업이다,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는 부동산 가격에다, 미투까지 너무 시대가 엄중한데도..

그냥… 개취니까… 셀러브리티나 핥자…

cara family

ㅋㅋㅋ 뜬금없는 그녀의 가족사진. 그녀는 영국에서 태어난 부자집 딸내미로 부동산 개발업자 아빠와 패션 쪽의 뭔 일을 하고 있는 엄마 밑에서 자란 세딸 중에 막내란다. 왼쪽 여자가 파피 델레바인이라고 그녀의 둘째 언니인데, 아마 모델 활동 하고 있을거다. 둘째 언니가 전형적인 백인의 상류층 여성 이미지라면 카라는 악동 이미지에 강한 개성으로 전형적이지 않은 매력이 있다.

카라는 처음에 알려질때, 원디레렉션의 해리 스타일스와 열애설이 좀 있었다. 첨에 좀 같이 다녔나본데, 해리가 줄 곧 친구라고 해왔으니, 뭐 그랬을 거다. 그 다음에 카라가 버버리 모델로 뜨고 수키워터하우스나, 리타오라 등과 주로 붙어 다니면서 자연스럽게 그와의 사진은 사라진다.

카라의 첫 여친인지는 알 순 없지만, 언론에 제일 먼저 열애설이 터진 건 미셀 로드리게스(78년생)~! 무려 14살 차이를 극복하고 한…두달 만났나? ㅋㅋㅋ워낙 해외에서는 핫한 이슈여서 한동안은 파파라치들이 사진을 쏟아 냈던 것 같다.

몇 달 지나지 않아 미셀로드리게즈는 잭애프론과 다시 열애설이 났고 카라는 리타와 어울려 다니며 화려한 모델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듯 하더니만.

짜잔…

cara_st1

cara_St2

아마 제일 오래 만났지 싶다. 가수 세인트 빈센트(82년생). 카라는 주로 언니들을 좋아하는 듯. 그러다 아마도 최근에 헤어졌나보다.(세인트 빈센트는 크리스틴 스튜어트 하고도 잠깐 만났는지 사진들이 돌아더니더라. )

마이클잭슨 딸인 패리스 잭슨과 사귀네 마네 말이 있었는데, 손잡고 다니고 입맞추는 사진이 터져서 사귀는 갑다 했더니만.

cara ashley

cara ashley2

영화배우인 애쉴리 벤슨과 또 열애설이 터졌다. 뭐 애쉴리가 몇 일전에 자기는 카라랑 사귈 수 없다고 인터뷰한 모양이다. 파파라치들의 관심을 피해 뉴욕으로 날라가서 사는 것이 좋다고 한듯.

해서… 카라델레바인은. 지금은 혼자인듯 하다… ㅡ.ㅡ…

반면에 크리스틴스튜어트는 빅시 탑모델! 스텔라 맥스웰과 아직도 잘 만나고 있는 듯 하니.

카라야.. 분발하여 더욱 예쁜 언니들과 만나렴.

 

babyhawk의 아바타

babyhawk 제작

내가 대장이다

댓글 남기기